본문 바로가기
정보

세스코 가정집 비용 안내│CESCO

by ★★★★☆ 2023. 9. 15.

세스코 가정집 비용 안내입니다. 집에서 발견한 해충 세스코로 원인부터 해결해 보세요. 가격 부담이 적은 원룸부터 빌라, 주택, 아파트까지 모두 가능합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

집안에 나타난 벌레와 해충으로 고통 받고 있다면 방역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세스코 가정집 비용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세스코 가정집 비용
  • 세스코 원룸 비용

세스코 가정집 해충 케어서비스는 2가지로 구분됩니다. 기존에는 가정집으로 모두 동일했지만 원룸 전용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 세스코 가정집 비용

구분 초기비용 10개월 12개월
10평 이하 167,000 23,000 32,000
30평 이하 199,000 27,000 38,000
40평 이하 229,000 29,000 42,000
50평 이하 253,000 32,000 46,000
51평 이상 280,000 36,000 52,000

세스코 가정집 설루션은 원룸, 빌라, 아파트, 주택 등 가정집에 나타난 해충을 박멸하는 서비스입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은 ①초기비용(2개월), ②정기서비스(10개월), ③홈 멤버스 안심 365(12개월) 세 가지로 구분됩니다.

 

처음부터 10개월, 12개월을 선택할 수는 없고요. 초기비용을 먼저 지불하면 2개월간 관리를 받게 됩니다. 이후 계약을 종료하거나 정기서비스, 홈 멤버스로 연장하는 방식입니다.

 

▶ 세스코 원룸 비용

구분 비용
8평 미만 120,000
8평 이상 12평 미만 140,000

원룸형은 올해 새롭게 출시된 상품입니다. 8평 미만과 12평 미만으로 구분되며 그 이상이거나 투룸 이상인 경우 위에 있는 세스코 가정집 비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집에 어떤 벌레가 나타났나요. 바퀴벌레? 개미? 파리? 진드기? 그냥 벌레일수도 있지만 호흡기질환, 피부 질환, 알레르기를 일으키거나 질병을 옮기는 해충일 수도 있습니다.

 

이미 벌레 물린 자국 구분 방법에서 설명한 적이 있는데요. 눈으로 직접 확인하기 전까지는 벌레의 이름을 알기 어렵습니다. 외부에서 들어왔는지 집에 살고 있는지 확인이 필요합니다. 해충 목록은 잠시 후에 살펴보기로 하고 세스코의 방역 시스템에 대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세스코 가정집 해충 케어 솔루션을 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세스코 원룸 케어 서비스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세스코

세스코 해충케어 서비스는 원룸과 가정집으로 구분됩니다. 원룸은 1회 단기성 상품이 새롭게 출시되었고 가정집(빌라, 주택, 아파트)은 기존 서비스가 유지됩니다. 두 서비스 모두 진행 방법은 동일합니다.

  1. 사전 진단
  2. 약제 처방
  3. 침입 차단
  4. 재침입 체크 및 트랩 설치

①계약이 성사되면 담당자가 가정에 방문해 어떠한 종류의 해충이 서식하는지 번식 정도는 어떤지 등을 사전 진단을 실시하고 ②파악된 정보에 따라 자주 출몰하는 장소와 이동경로에 약제를 처방합니다.

 

③해충이 침입하기 좋은 배수구, 세면대, 하수구, 배관, 방충망 등에 더 이상 들어오지 못하도록 예방하는 서비스도 동시에 실시되죠. 이 것만으로도 벌레를 퇴치할 수 있지만 ④다른 경로로 재유입될 수 있기에 모니터링 가능한 트랩을 설치해 관리를 합니다.

 

마지막 4단계는 선택한 서비스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원룸은 셀프로 모니터링을 하고 가정집은 비용이 비싼 만큼 재방문해 그에 맞는 처방이 진행됩니다.

 

가격이 조금 비싸다고 생각하시죠? 아파트 30평 기준으로 약 20만 원이 넘으니 적은 금액은 아닌데요. 우리 집에 이 서비스가 필요한지 걱정할 정도는 아닌지 무료로 진단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세스코 전문가가 가정에 방문해 상담을 해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서비스 무료진단 신청하기
통합 해충방제
수질 안심관리
진드기 케어 솔루션

 

가정에서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는 3가지입니다. 내가 살고 있는 집에 어떤 해충이 있는지 무료로 진단받아보세요. 수질이 걱정된다면 안심관리 서비스를 몸이 가렵고 알 수 없는 피부 질환이나 알레르기가 발생한다면 진드기 케어 설루션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아직 고민이 된다면 해충의 종류와 특성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게 가장 좋지만 스스로도 어느 정도 해결 할 수 있습니다.

 

해충

우리가 징그럽게 생각하는 벌레는 대부분 밖에서 들어옵니다. 하수구나 배관을 통해 들어오거나 창문, 택배, 화분, 가구 등을 통해 유입됩니다. 성충일 수도 있고 유충이나 알이 들어올 수도 있습니다. 벌레를 눈으로 보거나 물리지 않는 이상 같이 살고 있는지도 모르죠.

 

그냥 벌레라면 다행이지만 질병을 옮기거나 피부와 호흡기 질환 또는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해충도 있습니다. 해충이 아니더라도 집에 살면 안 되는 벌레도 있고요. 벌레 물린 자국을 통해 어떤 벌레가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그리고 집에 살면 안 되는 해충 목록은 꼭 읽어보셔야 합니다.

 

벌레 물린자국 27가지 종류 구분 방법

벌레 물린자국은 있는데 어느 벌레한테 물렸는지 잘 모르겠다면 이 글을 잘 읽어보세요. 물린자국 일수도 있고 피부질환이나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어쩌면 병원을 가야

star8353.tistory.com

 

해충 목록

집에 있으면 박멸을 해야 하는 벌레와 우리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정리된 목록입니다. 이 중에 하나라도 있다면 세스코 가정집 설루션을 통해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파란색 밑줄 친 해충을 클릭하시면 퇴치법과 서식지 등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해충 영향
개미 사람을 물거나 알레르기 유발, 음식에 피해를 입힘.
권연벌레 권연침벌은 사람을 물고, 권연벌레는 음식물에 피해를 입힘.
모기 일본뇌염, 지카바이러스, 말라리아, 스키터 증후군 등 셀수 없을 만큼 많은 질병을 사람에게 옮김.
바퀴벌레 콜레라, 식중독, 장티푸스, 세균성 이질 등 100여종이 넘는 병원균 보유.
벼룩 흑사병의 시작점으로 많은 병원균과 기생충 보유.
빈대 독성, 질병, 알레르기는 없으나 물리면 참을 수 없는 가려움, 셀프 퇴치 불가.
집먼지 진드기 집먼지 진드기는 라임병, 쯔쯔가무시, SFTS 등의 병을 옮기지 않지만 피부 알레르기를 유발.
초파리 더러운 곳에 서식을 하기에 우리가 먹는 음식에 앉을 경우 오염되어 피해를 입힘.
파리 각종 세균, 바이러스, 기생충이 가득함.
화랑곡 나방 사람에게 피해를 주는 것은 없으나 곡물에 피해를 입힘

세스코에 가장 많이하는 질문으로 이동합니다.
세스코 무료 진단 서비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을 안내하는 썸네일로 남자 세명이 방역작업을 하고 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은 상황에 따라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세스코 고객센터 또는 1588-1119(평일: 08:30-18:00, 토요일: 09:00-13:00)로 전화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