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서비스센터
제품의 고장, 문제로 인해 AS가 필요한 경우 상담 예약을 하거나 매장을 직접 방문, 출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모바일, IT, 컴퓨터, 소형가전 등은 매장에 예약 또는 직접 방문을 통해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매장에 따라 AS 가능 여부가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방문 전 미리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예: PC, 소형가전의 경우 전문 매장이 있습니다.)
에어컨, TV, 세탁기, 냉장고, 스타일러, 청소기, 음량, 공기청정기, 전자레인지, 안마기, 정수기 등 대형가전은 매장 방문이 어려울 뿐만 아니라 AS를 받을 수 없기 때문에 방문예약을 접수해주셔야 합니다.
1. 서비스센터 방문 제품 목록
스마트폰 | 태블릿 | G워치 |
일반폰 | 노트북 | 탭북 |
모니터 | 프린터 | 일부 TV |
청소기 | 뷰티 | 헤어 |
의료 | 오디오 | 스피커 |
블루레이 | DVD | 헤드셋 |
포켓포토 | 셋톱박스 | 공기청정기 |
위 제품은 모든 매장에서 수리가 가능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방문전 홈페이지 또는 매장에 전화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에서 LG전자 서비스센터를 검색해 위치를 찾거나 LG전자 고객지원 홈페이지에서 매장의 혼잡도 등을 체크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
업무 마감 30분 전에는 접수가 종료 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확인 후 방문해주세요.
2. 출장 서비스 제품 목록
에어컨 | 2in1, 3in1, 가정용 스탠드, 업소용, 시스템, 천장형, 벽걸이형, 창문형, 이동식 |
냉장고 | 오브제, 양문형, 일반형, 김치, 와인, 냉동고, 업소용 |
세탁기 | 드럼, 일반, 건조기 |
청소기 | 로봇, 무선, 일반, 싸이킹, 스팀 |
TV | 올레드, 울트라HD, LED, PDP |
IT/모니터 | 노트북, 탭북, 데스크톱, 일체형, 모니터, 잉크젯, 레이저 프린터 |
조리/세척 | 식기세척기, 광파오븐, 전기레인지, 인덕션, 전자레인지, 제조기, 가스오븐 |
케어 | 공기청정기, 제습기, 가습기, 정수기, 안마의자, 이온수기 |
음향 | 사운드바, 홈씨어터, 오디오, 스피커, 블루레이, DVD |
기타 | 스타일러, 빔프로젝터, 식물생활가전 등 |
보증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출장 비용(점검료)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에어컨, 선풍기, 난방기 히터 등 계절성 상품의 경우는 2년, 일반 상품은 1년이 적용됩니다. 이 기간은 성능, 기능 하자에 대해 무료로 수리해주겠다는 기간을 말합니다. 하지만 핵심 부품으로 선정된 부품은 별도 기준에 의거하여 보증기간이 더 길게 적용되기도 합니다.
위 목록에 있는 대형가전에 해당될 경우 1대는 LG전자 출장 서비스 예약에서 제품의 모델명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단 2대 이상에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에는 고객센터(1544-7777)로 문의하시면 상담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LG전자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메일 카카오 등 LG전자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09:00 - 18:00 (주말,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상담원 연결) 운영시간이 아닌 경우에는 홈페이지, 챗봇 등을 이용해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여름에는 에어컨 사용이 많아 문의가 늘어나 상담 서비스에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겪거나 문의가 많은 내용, 증상을 직접 해결할 수 있도록 영상, 글, 사진 등으로 설명하고 있으니 아래 페이지들을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기타 페이지 이동
AS문의가 많아 기다리는 시간이 길다면 LG전자 블로그, 유튜브, 홈페이지에서 증상을 찾아 직접 해결할 수 있도록 영상, 글, 사진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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