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부모 자식 띠궁합 개 쥐 닭 소 띠별 궁합

by ★★★★☆ 2020. 12. 15.

재미로 보는 부모 자식 연인 띠 궁합

아시아권의 나라들은 태어난 해 띠가 있으며 12개의 띠가 존제하는데요. 자축인묘진사오미신유술해 많이 들어보셨죠. 아니 초중고 학생 이상부터는 모두 배웠으니 알고 자기가 무슨 띠인지도 잘 알고 있습니다. 약간 미신이기도 한 띠별궁합은 재미로 볼 수 있는데요. 

 

 

부모 자식간 띠 궁합을 알아보려고 해요. 그냥 궁합일 뿐이지 실제로 이렇게 나타나지 않을 수 있으니 참고로, 재미로 봐주시길 바래요.

 

 

○ 쥐띠는 소, 용, 원숭이 띠와 궁합이 좋고 양, 닭과는 좋지 않습니다. 말띠와는 대흉으로 나타나네요.

 

소띠 궁합은 쥐, 뱀, 닭띠와 좋고 용, 말, 개띠와는 흉, 양띠와 가장 안맞는다고 합니다.

 

호랑이띠는 말, 개, 돼지띠가 좋고 뱀, 닭, 원숭이는 좋지 않다고 하네요.

 

토끼띠는 양, 개, 돼지와 길, 쥐, 용, 말, 원숭이, 닭띠와는 궁합이 좋지 않습니다.

 

용띠는 쥐, 원숭이, 닭띠와 좋고 소, 토끼, 용, 돼지띠와는 흉, 개띠와는 대흉이라고 합니다.

 

뱀띠는 소, 원숭이가 좋고 호랑이, 원숭이, 개띠와 궁합이 안좋으며 돼지띠와는 대흉.

 

말띠는 호랑이, 개띠는 길, 소, 말은 흉, 쥐띠는 대흉으로 나타납니다.

 

양띠 궁합을 보면 토끼, 돼지띠와 좋고 쥐띠, 개띠는 좋지않습니다. 소띠와는 대흉이라 보이네요.

 

원숭이띠는 쥐, 용은 길, 토끼. 뱀, 돼지는 흉, 호랑이와는 대흉.

 

닭띠 소, 용, 뱀띠는 좋고 쥐, 호랑이, 원숭이, 개와는 좋지 않습니다. 토끼와는 가장 안좋네요.

 

개띠와 궁합이 좋은 띠는 호랑이, 토끼, 말띠이며 소, 뱀, 양, 닭과는 흉, 용띠와는 대흉으로 보입니다.

 

돼지띠는 호랑이, 토끼, 말띠와 궁합이 좋고 용, 원숭이, 돼지띠 끼리는 궁합이 좋지 않습니다. 뱀띠와는 가장 안좋게 나타나는데요. 이런 말이 있죠. 한집에 돼지띠가 3명이면 부가 쌓인다는데.. 돼지띠 끼리는 안좋다 나타나네요.

 

 

이런건 재미로 볼 수 있으니 그냥 웃고 넘어가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