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

경동 나비엔 온수매트 에러

by ★★★★☆ 2023. 11. 9.

경동 나비엔 온수매트 에러

경동 나비엔 온수매트 사용 중 에러가 발생했다면 스스로 해결하는 방법과 고객센터에 AS접수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온수 매트는 보일러와 달리 영하 10도 이하로 내려가도 얼거나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는 드물지만 특성상 겨울철 많은 문의가 접수되는 시기입니다.

 

약 20개의 나비엔 온수매트 제품 중 발생하는 에러 코드의 종류는 16개입니다. 다음 스스로 해결하기를 통해 에러를 확인하시고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경동 나비엔 보일러 고객센터를 통해 AS신청 바랍니다.

 

 

나비엔 온수매트 에러

경동 나비엔 온수매트 에러 코드 안내입니다. 온수매트는 'The Care', 'Modern', 'New Simple', 'Simple', 'Original'로 구분되며 에러 번호는 모두 다를 수 있습니다.

  • Er02
  • Er05
  • Er11
  • Er16
  • Er17
  • Er18L
  • Er18R
  • Er28
  • Err016
  • Err017
  • Err205
  • Err218L
  • Err218R
  • Err228
  • Err302
  • Err311

스스로 해결하기를 통해 시도 후 안 될 경우 경동 나비엔 온수매트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경동 보일러 고객센터│경동나비엔 AS 신청

경동 보일러 고객센터 경동나비엔 보일러 고객센터 및 AS 접수 안내입니다. 자가 진단으로 해결이 어렵거나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AS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보일러 뜨거운물 안나

star8353.tistory.com

경동 나비엔
경동 나비엔 온수매트 AS접수
1:1 상담
실시간 채팅 상담
영상 지원 상담
경동 보일러 고객센터

 

Er02

나비엔 메이트, 온수매트에서 Er02 에러는 보일러와 매트에 물이 부족할 때 발생됩니다. 수위 감지 표시가 물이 부족한 상태로 나온다면 물을 보충해 주세요. 하지만 수위 감지 표시창에 물이 가득 찬 상태로 표시되는데 Er02 에러가 나타났다면 수위 감지 이상으로 인한 에러 일수 있습니다. 아래 영상을 통해 확인 후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AS접수 바랍니다.

 

 

 

Er05

Er05 에러 표시는 물 온도 감지 센서에 이상이 감지되어 발생되는 현상입니다. 이 문제가 발생될 경우 콘센트를 뽑았다가 다시 연결해 보세요.

 

Er11

Er11 에러는 수위 감지 센서 이상이 발견되어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센서에 이상이 있을 수 있지만 오류일 가능성도 있기에 콘센트를 뽑았다가 다시 연결하여 정상으로 작동되는지 확인해 보세요.

 

Er16

Er16은 보일러부의 물탱크가 과열되어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온수매트 가동을 잠시 멈춘 후 콘센트를 뽑아 열기를 식혀주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을 경우 AS접수를 신청합니다.

 

Er17

Er17 에러는 보일러부에서 온도가 상승되지 않을 때 나타나는 코드입니다. 이 에러는 스스로 해결이 어렵기에 AS접수 후 엔지니어의 점검이 필요합니다.

 

Er18L

Er18L은 좌측 물 온도를 감지하는 센서에 이상이 발생되어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실제 에러는 아닐 수 있기에 콘센트를 뽑았다가 다시 연결 후 작동을 확인해 주세요.

 

Er18R

Er18R 에러는 우측 물 온도를 감지하는 센서에 이상이 발생된 경우입니다. 해결 방법은 Er18L과 같습니다.

 

Er28

Er28은 보일러부 또는 매트에 누수가 감지되었다는 신호입니다. 누수가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실제로 누수가 발견되었다면 1588-1144로 연락해 AS를 받아야 합니다.

 

Err016

Err016 에러는 보일러부 물탱크에서 과열이 발생되었다는 신호입니다. 전기 코드를 뽑았다가 다시 연결하시기 바랍니다. 멀티탭을 이용할 경우 자주 발생 될 수 있습니다.

 

Err017

보일러부 온도 상승이 되지 않아 나타나는 현상으로 엔지니어의 점검이 필요합니다.

 

Err205

보일러부 물 온도를 감지하는 센서에 이상이 감지될 경우 발생되는 신호입니다. 콘센트를 뽑았다가 다시 연결해 보세요.

 

Err218L

좌측 물 온도를 감지하는 센서 이상이 발생되어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Err218R

우측 물 온도를 감지하는 센서 이상이 발생되어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콘센트를 뽑았다가 다시 연결해 주세요.

 

Err228

Err228 에러는 Er28과 마찬가지로 보일러부 또는 매트부에 누수가 감지되었다는 신호입니다. 실제로 누수가 되었을 수 있고 오류가 나타났을 수 있습니다. 보일러와 매트 주변에 누수가 없는지 확인하세요. 누수가 있을 경우 AS접수가 필요합니다.

 

Err302

Err302 에러는 Er02와 같습니다. 물 부족으로 나타나는 현상으로 물 주입구 덮개를 열고 안쪽 마개를 열어주세요. 만약 표시창에 수위 감지 램프에 물이 가득 차있는 것으로 표시된다면 Er02 영상을 참고해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Err311

수위를 감지하는 센서에 이상이 발생할 경우 나타나는 현상입니다. 보일러부 콘센트를 뽑았다가 다시 연결해 주세요.

 

 

경동 나비엔
경동 나비엔 온수매트 AS접수
1:1 상담
실시간 채팅 상담
영상 지원 상담
경동 보일러 고객센터
 

경동 보일러 고객센터│경동나비엔 AS 신청

경동 보일러 고객센터 경동나비엔 보일러 고객센터 및 AS 접수 안내입니다. 자가 진단으로 해결이 어렵거나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AS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보일러 뜨거운물 안나

star8353.tistory.com

경동 나비엔 온수매트 에러 해결이 안 될 경우에는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