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금제

Wavve 앤 데이터 요금제 가격

by ★★★★☆ 2021. 12. 16.

wavve 앤 데이터

국내 대표 OTT 플랫폼 중 하나인 wavve는 공중파 3 사인 SBS, KBS, MBC 3사가 만들었던 푹(pooq)과 SKT의 옥수수가 MOU를 체결해 만든 통합 서비스입니다.

 

웨이브는 각종 드라마, 예능, 영화, 해외 시리즈 등을 시청할 수 있으며 지상파를 포함한 종편, 케이블 방송 등 약 200개의 채널을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TV가 없어도 대부분의 채널을 볼 수 있고 다시 보기, 영화 등을 감상할 수 있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SK 텔레콤(SKT)은 사용자들에게 wavve 앤 데이터, 플러스 상품을 출시해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데요. 사용하는 요금제에 따라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wavve 앤 데이터 요금제 가격

요금제 첫 30일 이후
5GX 프라임
T플랜 스페셜
T플랜 시니어 스페셜
0플랜 라지
0플랜 슈퍼히어로
100원 70%할인
요금제 상관없이 처음 100원 정상요금
5GX 플래티넘
T플랜 맥스
평생무료 평생무료

해당 요금제를 사용중이라면 엄청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비교 wavee 앤 데이터 wavee 앤 데이터 플러스
동시 이용자수 1명 2명
전용 데이터 1GB 1GB
이용 가능 기기 스마트폰 모바일, PC, TV
가격 9,900원 12,300원

웨이브 앤 데이터 요금제는 매일 wavve 전용 데이터 1GB를 제공하고 있으며 초과시 3 Mbps QoS로 데이터를 지속 제공합니다. 플러스 요금제는 동시 이용자 수가 2명으로 모바일뿐만 아니라 PC, TV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케이블 TV나 IP티브이를 이용 안 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을 것 같습니다.

 

 

집에 TV가 필요 없는 분들이나 방송 시간에 맞춰 시청이 불가는 한분들에게 인기 많은 서비스인데요. 쇼핑을 많이 하거나 자료가 필요하신 분들은 우주패스와 함께 사용하는 것도 도움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SK텔레콤을 이용하시는 분들은 30일(한달아님)을 무료 또는 100원에 이용할 수 있으니 한 번씩 체험해보시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