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문화 연예

종이의 집 한국판 리메이크 정보

by ★★★★☆ 2021. 10. 28.

종이의 집 한국판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인 스페인의 범죄 스릴러 드라마 종이의 집이 2020년 한국판으로 리메이크 소식을 알렸고 드디어 촬영이 종료되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제목 종이의 집
원제 LA CASA DE PAPEL (영제: Money Heist)
극본 류용재
감독 김흥선
프로듀서 알렉스 피나
제작사 비에이치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지음
배급사 넷플릭스
공개일 미정
출연 유지태, 박해수, 전종서, 장윤주, 김지훈, 이현우, 이원종, 김지훈, 이규호, 김윤진, 김성오, 박명훈, 이주빈 등
등급 미정(원작은 18금 청소년 관람불가)

 

종이의집 한국판 제작사

종이의집 한국판 제작사는 카카오그룹의 계열사 비에이치엔터테인먼트와 콘텐츠 지음입니다.

 

BH엔터테인먼트는 2006년 배우 이병헌과 매니저가 설립한 회사로 현재 배우 고수, 정우, 유지태, 이지아, 한가인, 한지민, 한효주, 박보영, 김고은, 박해수, 안소희, 이진욱, 이희준 등이 소속된 대형 기획사 입니다. 2019년 카카오M이 지분 전량을 사들이며 자회사가 되었고 카카오의 손자회사로 인수되었습니다.

 

비에이치엔터는 비상장 회사이며 카카오엔터는 2022년 국내 또는 해외 상장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카카오M은 내년 IPO를 통해 국내 상장시 10조원 규모로 예상되며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하이브 13조에 이어 엔터사 중 시총 순위 2위로 자리 잡을 것으로 전망합니다.

 

콘텐츠 지음은 이태원 크라쓰, 고백부부, 경우의 수, 런 온 등을 마들었습니다.

 

 

한국판 종이의 집 캐스팅

종이의 집은 현재 시즌 1부터 5까지 48회차가 방영, 공개 되었습니다. 시즌 1~2는 tv에서 방영 3부터는 넷플릭스에서 공개되었는데요. 스페인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작품입니다. 원작의 배경은 스페인이지만 이번 리메이크 작품은 한반도를 배경으로 진행됩니다.

 

 

종이의 집 개봉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는 전편을 동시에 공개하고 있습니다. 아직 모든것이 알려지지 않아 알 수 없지만 2021년 12월에서 2022년 1월로 예상 됩니다. 등급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데 원작은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입니다. 내용이 조폐공사의 돈을 훔치고 총을 들고 싸우는 이야기들이기 때문에 국내 개봉 역시 청불 등급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