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문화 연예

영화 보이스 예고편 국내 개봉일 변요한 김무열 주연

by ★★★★☆ 2021. 8. 31.

2021년 9월 개봉 예정인 영화 보이스 변요한 김무열 주연

 

영화 보이스

영화 보이스는 보이스피싱을 소재로 한 국내 첫 리얼 범죄 액션 영화입니다.

 

대검찰청에 의하면 2020년 하해 보이스피싱 피해금액은 약 7,000억 원으로 환급률은 약 48%로 피해자의 절반은 구제받지 못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재난지원금, 소상공인 대출 등이 늘어난 만큼 그로 인한 피싱 사건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요즘 이 영화가 딱 맞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보이스 출연 배우

보이스피싱 조직에 걸려들어 모든 것을 잃게 된 주인공 서준(변요한)과 설계자 곽프로(김무열)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김희원, 박명훈, 조재윤, 이주영, 이규성이 펼치는 범죄조직과 그 돈을 되찾기 위한 그들의이야기 입니다. 

 

 

영화 보이스 줄거리

따르릉, 부산의 한 건설현장 직원들을 상대로 걸려온 전화.

 

이 전화로 인해 아파트 중도금, 딸의 병원비 등 소중하고 목숨과 같았던 돈을 잃게된 사람들.

 

당일 현장에 있던 수많은 사람들은 그렇게 돈을 잃게 된다. 그 돈은 무려 30억.

 

 

현장 작업 잔장으로 일하던 전직 형사 서준(변요한)은 가족과 동료들이 잃은 돈을 되찾기 위해 모든 것을 버리고 보이스피싱 조직을 추적하기 시작한다.

 

마침내 중국에 있는 본거지를 찾아낸다. 콜센터에 잠입하는 것에 성공하게 된 서준은 그곳에서 또 한 번 놀라게 된다.

 

개인정보를 확보해 대본이 만들어지고 기획, 인출책 섭외, 환전 작업, 대규모 콜센터까지 체계적으로 이루어진 보이스피싱 스케일 조직. 상상 이상으로 치밀한 보이스 피싱 조직의 실체를 알게 된 서준은 두려움까지 느끼게 된다.

 

 

그곳에서 만난 곽 프로(김무열)는 피해자들의 희망과 공포를 파고 느는 목소리의 주인공이자 기획실 총책이다.

 

서준은 30억 피싱에 성공한 조직의 다음 기획은 300억 규모라는 것을 알게 된다. 반드시 돈을 되찾겠다는 서준의 계획은 성공할 수 있을까.

 

 

 

보이스 개봉일

영화 보이스는 2021년 9월 15일에 개봉합니다. 15세 관람가

 

 

영화 보이스 예고편

보이스 메인 예고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