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심리테스트 나는 무슨 꽃 일까?

by ★★★★☆ 2020. 11. 26.

장미, 후리지아, 안개꽃?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꽃으로 알아보는 나의 성향 테스트MBTI입니다. 그럼 저와 함께 같이 꽃 심리테스트를 시작해볼까요?

 

 

지금 떠나고 싶은 곳이 있다면 맑고 푸른 제주도, 한적하고 고요한 몰디브, 따뜻한 파리의 밤, 다채로운 뉴욕 어디인가요?

 

 

심리테스트 두번째 질문, 비행기 옆자리에 마음에 드는 이상형이 있다. 어쩌다가 대화를 시작한 나는 어떻게 대화를 하고 있을까요? 풍부한 리액션? 궁금한것을 질문?

 

 

갑작스러운 여행으로 혼자오게 된 낯선 장소 나의 여행 스타일은 혼자즐긴다, 여행중 만난 사람들과 친해진다.

 

 

돌아온 숙소, 게스트 하우스 사람들과 맥주를 마시러 나온 나는 어떻게 하고 있을까요? 저는 묵묵히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는 편이에요.

 

 

심리테스트 다섯번째 질문, 늦은 저녁 룸메이트가 오늘 크게 넘어졌다고 이야기 합니다. 나는 어떻게 반응 하나요?

 

 

잠들기전 가족과 통화하는 나는 어떤이야기를 했을까요.

 

 

멍 때리며 버스를 기다리는 나 무슨 생각중이지?

 

 

여행 마지막날의 일정이 아직 없는 나는 미루다가 전날 잠들기전에 짠다? 아니 나는 틈틈히 미리 루트를 구상한다.

 

미리 가고 싶었던 식당을 찾았는데 문을 닫았다. 이 상황에서 나는 맛있어보이는 옆집을 간다? 다시 검색한다?

 

여행중 게스에서 만나 인사만 했던 사람과 다시 마주친 나는 간단히 인사를 한다. 반가워하며 대화를 한다.

 

마지막 여행지를 걸어가던 중 새로운 장소를 발견한 나는 일단 구경한다, 무리가 없는지 고려한다.

 

 

이제 결과가 나옵니다. 나의 꽃은 과연?

 

 

속 깊은 '히비스커스' 여러분도 해보세요. 여러분의 꽃은 무엇인가요?

 

 

 

lu42.co.kr/campaign/flowergarden/result.php?r=10

 

LU42 - 프리미엄 셀렉트샵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MBTI

lu42.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