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제품

세라젬 고객센터│AS 문의

by ★★★★☆ 2023. 7. 26.

세라젬 고객센터

세라젬 고객센터는 인터넷 문의와 전화 문의가 있습니다. 사용자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 인터넷 AS
  • 전화 AS

제품에 이상이 있거나 고장 났다면 세라젬 AS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밖에 렌탈, 구매, 배송, 이전, 설치, 배송, 서비스, 결제, 교환, 반품, 환불 등 기타 문의사항도 접수할 수 있습니다.

 

 

먼저 세라젬 인터넷 고객센터 접수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바로 연결되지 않는다는 단점은 있지만 보다 정확한 내용을 자세히 전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세라젬 고객센터 온라인 문의 서식입니다. 사진을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연결됩니다.
세라젬 고객센터로 연결되는 문의하기 버튼입니다.

세라젬 고객센터에 접수하실 분들은 "문의하기"버튼을 클릭해 작성하시면 됩니다. AS접수 서식으로 모바일로 보시는 분들은 사진이 잘 안 보일 수 있으니 홈페이지로 접속해 바로 신청하세요.

 

제품명을 정확히 모르겠다면 세라젬 제품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온라인 문의는 운영시간에 관계없이 언제든 작성 가능하며 담당 세라젬 상담원이 고객에게 안내하는 방식이기에 정확하게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세라젬 AS

세라젬 AS 고객 센터 운영시간입니다. 전화로 문의하실 분들은 1577-5570으로 연락 바랍니다.

세라젬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월-금): 09:00 - 18:00
평일 점심시간: 12:30 - 13:30
토/일/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77-5570입니다.

 

평일(월-금)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12:30-13:30은 점심시간으로 연결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또한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이때는 온라인 접수를 하시면 다음 운영일에 순차적으로 연락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타 문의

사용 방법에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제품별 Tip을 찾고 있다면 이 방법을 이용해 보세요.

제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영상과 사진으로 질문에 맞는 상황을 설명하고 있어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세라젬 고객센터 관련 썸네일 입니다.

세라젬 고객센터와 연결되지 않는다면 1:1 문의에 글을 남기는 방법도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