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가격 수영장 할인

by ★★★★☆ 2021. 6. 7.

강원도 강릉을 여행하는 분들이 가장 많이 찾는 호텔이 바로 세인트존스 호텔인데요. 이곳은 해수욕장도 가깝고 아름다운 소나무와 뷰가 끝내주는 인피니티풀 수영장도 있습니다.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강원도 강릉에 위치한 세인트존스 호텔은 카리프해의 휴양지 세인트존스에서 보티브를 받아 지어진 호텔입니다. 2018년 오픈하였으며 2020년 돔형식의 수영장도 개장하였습니다.

 

강문해변에 위치하고 있어 동해, 대관령의 전망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자동차로도 갈 수 있지만 KTX 강릉역과 차로 9분 거리에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이죠.

 

인피티니풀과 키즈 놀이시설, 반려견을 동반시설 등이 있어 아이와함께 여행을 가거나 반려동물과의 여행도 가능한 점이 있습니다. 연회장, 스파, 야외 바베큐장 등도 운영 중입니다. 

 

배경, 야경도 끝내주지만 호캉스를 즐기는 분들도 이곳을 찾고 있습니다.

 

서울 강릉 KTX 요금 시간 노선 안내

KTX 강릉선 노선 서울 강릉 서울과 강릉을 잇는 KTX 강릉선은 상행선(강릉에서 서울), 하행선(강릉 방향)으로 구분됩니다. KTX_산천이 투입 되여 운행중이며 강릉선이라 부르고 있지만 정식명칭은

star8353.tistory.com

 

세인트존스 호텔 수영장 인피티니 풀

가장 궁금한 점은 수영장이겠죠? 세인트존스호텔은 두개의 인피티니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보통 관광지의 호텔이나 리조트는 숙박객에게는 수영장을 무료로 개방하고 도심의 호텔의 경우 유료로 운영하는데요. 세인트존스 호텔 수영장은 유료로 운영됩니다.

인피니티 풀이란?
Infinity Pool로 시각적으로 경계가 없는 것 처럼 보이는 수영장을 말합니다. 수영장 안에 들어갔을 때 그 끝이 하늘이나 바다 땅이나 건물 등 수평선이나 지평선과 맞닿아 있는 것처럼 디자인된 수영장을 말합니다. 

 

파인타워 인피니티풀

오픈돔 형식의 수영장으로 파인타워 6층 (리셉션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수심 1.1M에 38M의 길이를 자랑하는 이 수영장은 국내 최대 돔 수영장입니다. 비가오거나 눈이 오면 돔을 닫고 운영하고 온수풀로도 운영하기 때문에 사계절 내내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이곳은 투숙객을 포함해 모두 유료로 운영 됩니다.

구분 대인 소인
투숙객(선구매) 40,000원 25,000원
투숙객(현장구매) 45,000원 30,000원
강원도민 50,000원 35,000원
일반요금 60,000원 40,000원

 

기준

  • 대인: 만 13세 이상
  • 소인: 만 3세 - 만 12세
  • 무료: 3개월 미만(증빙서류 지참)
  • 할인: 강원도민 신분증 지참
  • 반려견 입장 무료(단, 일부 시설 이용 불가)

가격은 성수기, 비수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위 가격은 2023년 4월 기준입니다. 카바나와 자쿠지는 1시간에 10만 원, 3시간 20만 원, 종일 30만 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세인트존스호텔

세인트존스 호텔은 해송숲과 청정 동해바다에 위치해 있어 여유로운 휴양은 물론 다양한 부대시설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복합 문화 공간입니다.

new.stjohns.co.kr

오션풀

오션풀은 세인트존스 호텔의 메인 풀로 길이 33M에 수심 0.5-1.2M로 되어 있습니다. 인피니티 풀이고 오션타워 16층에 위치해 바다에 떠있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이곳은 돔이나 온수풀이 아니기에 성수기에만 운영됩니다. 매년 오픈일은 다르지만 7월 중으로 오픈될 예정입니다.

 

세인트 존스 방 객실

약 1만여 평의 부지에 16층 규모의 건물과 지상 6층으로 이루어진 1091개의 객실을 운영합니다. 단 객실수에 비해 주차장은 조금 적은 편입니다. 당연하게도 마운틴뷰, 시티뷰는 오션뷰에 비해 가격이 저렴한 편이며 오션뷰는 빨리 마감됩니다.

 

슈페리어 더블, 트윈, 액세서블, 패밀리트윈, 헐리우드, 벙커 트윈, 키즈 트윈 7개의 객실타입이 있습니다. 

 

디럭스룸은 디럭스 플러스킹, 디럭스 페밀리 트윈, 부분오션(Partial Ocean), 디럭스 트윈, 더블 등 6종류가 있습니다.

 

이그제큐티브룸은 더블과 트윈 2종류가 있습니다.

 

스위트는 오션뷰, 시티뷰가 있습니다. 코너, 주니어, 로열, 그랑블루 트윈 더블, 세인트존스 트윈, 세인트존스 스위트로 12종류의 스위트룸이 있습니다.

 

주변 명소 맛집

경포해변, 허균 허난 설헌 기념관 초당동 순두부마을 오죽헌 등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합니다.

 

 

세인트존스 경포호텔 · 대한민국 강원도 강릉시 강문동 창해로 307 1-1

★★★★☆ · 숙박 업소

www.google.co.kr

강릉 세인트존스 호텔 예약하기

세인트존스 호텔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며 호텔스컴바인, 부킹닷컴, 아고나, 호텔스닷컴, 호텔패스, 티몬, 현대카드 등에서 예약하면 추가 할인등도 가능합니다. 저렴한 곳 찾으셔서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