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문화 연예

싱어게인 결방 이유 7화 다음주 방송

by ★★★★☆ 2020. 12. 28.

싱어게인 7회 결방 이유, 이번주는 싱어게인 베스트

 

시청률 고공행진 중인 싱어게인이 이번주 7회를 결방하게 되었습니다. 2020년 12월 28일이 아닌 내년 1월 4일 월요일에 싱어게인 7화가 방송되는데요. 왜 결방 되었을까요. 

 

 

싱어게인 결방 사유, 베스트 대채 방송

싱어게인이 결방을 예고하게 되었는데요. 월요일 밤 10시 30분에 시작하는 방송 대신 9시부터 싱어게인 베스트 1,2편을 방송합니다. 21시부터 24시까지 하이라이트를 방송 할 예정입니다. 

 

싱어게인 결방 사유에 대해 아직 언급은 없지만 이유 몇가지를 찾아보면 심사위원이 많아 일정에 차질이 있거나 연말 시상식 등 행사로 인해 참석의 어려움이 있을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른 이유로 타 오디션 프로그램 결방 이유를 보면 싱어게인도 참가자들에게 연습할 시간, 기간을 주는 것을 목적으로 할 수도 있습니다.

 

다른 이유로 코로나 2.5단계 그리고 3단계 추가 연장 방안등에 의해 공연장에 관객을 초대 할 수 없는데요. 아마 싱어게인 3라운드가 끝나면 4라운드 또는 결승 본선 라운드 부터 관객을 초대해 공연할 가능성도 점쳐집니다. 그렇기에 일정을 미루며 진행 할 가능성도 보입니다. 

 

JTBC와 싱어게인은 결방에 대해 공식적인 언급은 없지만 아마 이런 이유로 결방을 결정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트롯트 일색인 요즘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시작한 싱어게인은 시청률이 나날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3%로 시작한 싱어게인은 2회에 5%를 넘더니 7%를 계속 유지하고 있습니다. 싱어게인은 많은 스타를 탄생시켰는데요. 저도 3회부터 보기 시작했고 이전 방송을 돌려보며 정주행 중입니다. 

 

 

 

싱어게인 화제의 출연자들

star8353.tistory.com/82

 

싱어게인 출연자 이름

싱어게인 출연 가수 33호, 11호, 71호, 37호 등등 JTBC의 싱어게인의 인기가 대단합니다. 참가 가수들은 6개의 조로 재야의 고수, OST, 오디션 최강자, 찐무명, 슈가맨, 홀로서기로 나뉘에 무대를 펼치

star8353.tistory.com

싱어게인의 화제의 인물들이 많죠. 1라운드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오랜만에 보는 슈가맨조, 재야의 고수조는 계속 인기몰이중입니다. 찐무명 역시 라운드를 거쳐가며 검색되고 있는데요.

 

싱어게인 11호 소정(레이디스코드), 17호 한승윤(루나플라이), 26호 서영주, 29호 정홍일(전 바크하우스), 30호 이승윤(알라리깡숑 밴드), 32호 사이로, 23호 최예근, 40호 천단비, 47호 요아리, 55호 하진, 59호 초아(크레용팝), 63호 이무진, 67호 제이민(타이니지) 등 많은 참가자가 인기몰이를 하는 중입니다. 

 

 

정말 잘생기고 목소리가 너무 좋았던 17호, 일상으로 초대는 정말 좋았어요. 26호와의 호흡은 정말 최고.

 

 

크레용팝의 초아, 걸그룹은 노래를 못할 것이라는 예상을 깨고 혼자 노래를 불렀을 때는 정말 감동이었어요.

 

 

타이니지의 제이민, 초아와 함께 한바탕 웃음으로는 너무 귀여웠답니다 아담스로 계속 활동하면 좋을 것 같아요.

 

 

요아리 무대도 정말 좋았습니다.

 

 

누가 열광하게 만들었을지 정말 궁금한데요..

 

 

저는 10호도 너무 좋아요. 목소리가..

 

 

 

29호 정홍일의 무대도 정말 기대되구요.

 

 

보통 예고편에 이렇게 쓰는 것은 못본것 같은데 싱어게인 7회 지릴수 있을까요?

 

 

17호와 26호는 아마 팀으로 갈 것 같은데요. 3라운드 팀으로 진출 한 참가자들은 계속 팀으로 갈지 갈라질 지를 결정하게 되는데.. 둘다 밴드로 활동 하고 있기에 계속 팀으로 가기는 힘들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탈퇴를 해서 그룹을 만들기도 어려울 것 같구요.

 

지난번엔 17호가 일렉기타였는데 이번에는 26호가 일렉을 가지고 나왔네요. 무슨 노래 불렀을지 너무 궁금한데 싱어게인 결방으로 1주일을 더 기다려야 한다니.. 너무 하네요.

 

 

3라운드 기다려 보겠습니다. 내년까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