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에어컨 AS 고객 서비스 센터
에어컨에 문제가 있다면 삼성 에어컨 AS를 받아보세요. 문제를 빠르게 해결하고 고객센터에 연결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 삼성 에어컨 AS
- 삼성 에어컨 고객 서비스센터
- 보다 빠르게 AS 받는 방법
- 스스로 해결하기
- 삼성 케어 플러스
올여름은 더위가 일찍 찾아오는 바람에 지난해에 비해 에어컨을 켜는 시기가 빨라졌습니다. 역대급 더위가 예상되는데요. 5월 중순부터 8월 말까지는 에어컨 관련 문의가 폭주를 하는 시기입니다. 자주 묻는 사례와 해결 방법 그리고 보다 빠르게 AS를 받는 방법까지 알려드릴게요.
삼성 에어컨 AS
삼성 에어컨 고객센터에 가장 많이 문의하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찬바람이 약하게 나와요.
- 찬바람이 나오지 않아요.
- 작동 중에 멈추거나 전원이 꺼졌어요
- 에어컨이 안 켜져요
- 리모컨이 작동하지 않아요.
- 실내기에 누수가 발생했어요
- 에어컨에서 냄새가 나요
- 에러 코드가 발생했어요.
별 문제가 아닌 것 같지만 의외로 가장 흔하게 나타나는 증상이기도 합니다. 혹시 이중에 해당하는 내용이 있다면 삼성전자 자주 묻는 질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매우 쉽기 때문에 고객센터에 AS를 신청하지 않고 혼자 해결할 수 있습니다.
▶ 삼성전자 에어컨 자주 묻는 질문 및 해결 방법 모음(2024년)
▶ 삼성 에어컨 증상별 조치 가이드 안내
삼성 에어컨 고객 서비스 센터
삼성 에어컨 AS 및 고객 센터 연결 방법은 8가지입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
☎: 1588-3366 |
전화상담 예약하기 |
챗봇 상담 |
이메일 상담 |
원격 상담 |
수어 상담 |
출장 서비스 예약 |
주말 케어센터 예약 |
서비스센터 찾기 |
오래전부터 삼성 에어컨을 사용하신 분들이라면 서비스센터 예약에 대해 기억하고 계실 텐데요. 예전에는 삼성 서비스센터 매장에 방문해 에어컨 AS 예약을 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없어졌습니다.
삼성 에어컨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분 | 운영시간 |
월-금요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
토요일 | 오전 9시 - 오후 1시 |
일요일 및 공휴일 | 휴무 |
보다 빠르게 AS 받는 방법
5월 중순부터 8월 말까지는 전화 연결이 매우 어렵습니다. 삼성은 최근 무풍 에어컨만 1,000만 대를 팔았다고 합니다. 이 많은 사람들이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대기 시간이 길어지겠죠. 보다 빠르게 에어컨 AS를 신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 전화 연결: 가장 편리한 방법이긴 하지만 주말엔 운영하지 않아 월-화요일은 연결이 매우 어려운 편입니다. 그래도 시도해 보세요. 전화 연결을 기다리면서 다음 방법을 사용하세요.
ⓑ 출장 서비스 예약: 고객센터 운영시간이 아닌 시간인 늦음 밤, 주말, 공휴일 등 언제든 이용 가능합니다. 내가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 로그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삼성 계정이 있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 전화 상담 예약: 홈페이지 가입이 어렵다면 전화 상담 예약 서비스를 신청해 보세요. 원하는 시간을 지정하면 그 시간에 맞게 서비스센터에서 연락이 올 거예요.
ⓓ 기타: 에어컨 AS는 별 문제가 아닌 경우도 있습니다. 우선 위 세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해 신청하고 문제를 해결해 보세요. 아래 설명할 스스로 해결하기와 삼성 에어컨 에러코드 안내 페이지를 찾아보세요. 이메일로 신청하거나 챗봇을 이용해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스스로 해결하기
에어컨 관련 문제는 의외로 간단합니다. 전원 초기화 하는 것만으로도 해결 가능한 사례도 많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는 홈페이지에 스스로 해결하기 페이지를 만들어 운영하고 있습니다. 정말 큰 문제가 발생한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 혼자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출장비와 AS비용뿐만 아니라 전화를 기다리는 시간을 아껴보세요. 제품별로 구분되어 있으니 링크를 통해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상단에 에어컨 유형(홈멀티, 2 in1, 스탠드, 벽걸이, 창문형, 시스템)을 "선택" 한 뒤 "검색"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삼성 에어컨 스스로 해결하기
만약 에러코드가 발생했다면 아래 페이지에서 문제를 해결하세요.
▶ 삼성 시스템에어컨 에러 안내
▶ 삼성 에어컨 AP모드 해결하기
▶ 삼성 에어컨 CF 필터 에러
삼성 케어 플러스
이전 설치, 청소, 관리 등 삼성전자의 고객 관리 프로그램인 삼성 케어 플러스를 이용해 보세요. 고장 등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고객센터지만 케어 플러스는 그 외 모든 것을 담당합니다. 인버터 에어컨을 사용하는 분들은 1년에 한 번 에어컨 청소가 필요하다는 것은 모두 알고 계시죠. 이젠 전문가에게 관리를 맡겨보세요. 자세한 내용은 삼성 케어 플러스 가입 및 비용 안내 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삼성 케어플러스 가입 조회 신청 방법 안내
▶ 에어컨 청소 비용 안내 (2024년)
삼성 에어컨 AS와 관련해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삼성전자 고객 서비스센터 홈페이지를 확인하세요. 보다 자세한 내용을 다루고 있으니 큰 도움이 될 거예요.
'전자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 에어컨 에러코드 오류 해결법 (0) | 2024.05.23 |
---|---|
TCL 98인치 3종 비교│98X955 C755 P755 (0) | 2024.05.21 |
삼성 에어컨 모델명 구분 방법│SAMSUNG (0) | 2024.05.17 |
에어컨 가스 냉매 충전 주기와 비용 안내 (0) | 2024.05.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