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라리가 - FC 바르셀로나 유니폼 2020/21 Kit, FC Barcelona

by ★★★★☆ 2020. 10. 7.

 

스페인 라리가의 바르셀로나의 2020/21 유니폼입니다.

 

바르셀로나는 나이키를 유지하고있네요.

 

 

 

 

Home Kit.

 

바르셀로나의 홈 유니폼은 예전의 굵은 세로 줄무늬로 다시 돌아왔네요.

 

개인적으로 작년 체크는 조금 별로였는데..

 

올시즌 나이키는 목에 포인트를 많이 주는것 같네요.

 

 

 

 

 

Away Kit.

 

2016년에 검정색 원정유니폼 이후 오랜만에 검정색으로 돌아왔네요.

 

검정 유니폼은 뭔가 강해보이는 느낌이 나죠?

 

 

 

 

 

Third Kit.

 

써드킷인데요. 핑크색 너무 예쁘죠.

 

저는 한때 핑크색 유니폼들을 모으고 싶어서 여러팀의 유니폼에 관심이 있었는데

 

이번 시즌 유니폼 세개중에 이 핑크가 제일 예쁜것 같아요.

 

선수들은 어떻게 느낄지 모르겠지만요 ㅎㅎ

 

 

 

 

 

바르셀로나의 역대 유니폼도 가지고 왔는데요.

 

2019시즌의 원정 노랑색도 예뻤어요.

 

 

 

 

18시즌은 조금 다양하게 많은 유니폼이 출시되었었어요.

 

 

 

 

 

 

 

유니폼에 대해 조금더 자세히 쓰고 싶은데 사실 옷에 대해 설명하고 평가할게 없어서..

 

잘 쓸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서 돌아올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