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문화 연예

금새록 진기주 닮은 꼴 여배우

by ★★★★☆ 2021. 6. 10.

금새록 진기주 닮은꼴 여배우

 

 

떠오르는 신인배우들을 보면 닮은 듯한 모습에 누군지 헷갈리는 경우가 있는데요. 두 배우는 각자 맡은 드라마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었는데요. 최근 골목식당 안방마님이 된 금새록과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는 진기주의 모습을 보고 더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럼 문제 시작해 볼까요? 금새록 진기주 배우를 맞춰보세요.

 

 

 

 

 

 

 

 

 

정답: 왼쪽 진기주, 오른쪽 금새록

 

 

몇문제 맞히셨나요? 사실 두 분이 닮았다고 하지만 얼굴이 똑같지 않고 풍기는 이미지와 느낌이 많이 닮았다고 생각해요. 실제로 작품이나 예능에서 활동을 보면 목소리나 성격도 다른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진기주와 금새록이 닮았다고 하는 것은 아마도 얼굴이 다람쥐상이라 그런 것 같아요.

 

 

각자 어떤 작품에서 활동했는지 모습도 볼까요?

 

드라마 미스티

 

 

이리와 안아줘

 

 

초면에 사랑합니다

 

 

오!삼광빌라!

 

 

진기주 배우가 출연한 미스티, 이리와 안아줘, 초면에 사랑합니다, 오! 삼광 빌라!입니다.

 

 

열혈사제

 

 

미스터기간제

 

 

모두 그곳에 있다

 

 

오월의 청춘

 

 

금새록 배우가 출연한 열혈 사제, 미스터 기간제, 모두 그곳에 있다, 오월의 청춘 작품 속 모습들입니다.

 

 

 

두 분이 닮았다는 느낌이 드시죠? 앞으로 영화 드라마 등 맡은 작품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예능에서도 활약 기대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