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문화 연예

2020 멜론 뮤직어워드 라인업 편성표 시간 및 역대 수상자

by ★★★★☆ 2020. 12. 1.

멜론뮤직어워드 편성표, 라인업 방송 보는방법과 시간 정보

 

 

 

멜론 뮤직어워드 2020이 시작되었습니다. 음악을 좋아하고 응원하는 가수가 상을 받길 바라는 마음이 클텐데요. 투표는 모두 종료되었고 이제 본 방송만 남았습니다.

 

MMA는 2020년 12월 2일부터 5일까지 4일간 진행됩니다. 아쉽게도 방청은 어렵고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데요. 멜론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볼수 있고 카카오TV로 어플, 웹 그리고 카톡에서 볼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보시는 분들은 멜론공식 유튜브 또는 1theK 유튜브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tv.kakao.com/v/414338320

이번 멜론뮤직어워드는 집에서 아니 어디서나 각자 즐기는 것을 컨샙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2일부터 5일까지 매일 오후 7시 방송이 시작되며 본식은 12월 5일 오후 7시에 시작하게 됩니다. 코로나로 인해 온라인 비대면 축제라는 조금은 특이한 방송이 될것으로 보이는데요. 직접 만나기는 힘들지만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알림설정하고 본방사수하면 스타벅스의 선물을 받을 수 있고 MMA응원보드 이벤트는 응원 메세지와 작성자의 멜론 닉네임을 주요상 및 장르상 부분 수상자에게 전달하게 될 예정입니다.

 

 

 

 

4일간 진행하는 멜론뮤직어워드 편성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멜론 뮤직어워드 라인업

 

오후 7시부터 시작하는 공연은 2020뮤직 탐구쇼 '돋보기'에 재재, 대휘, 와이엇, 장준이 함께 출연합니다. 다음으로 사전시상-장르상으로 R&B/SOUL, 발라드, 랩/힙합 시상이 이루어지게 되구요. 다모임, DAY6, 박문치와 친구들이 출연합니다.

 

 

 

 

두번째날 역시 돋보기로 시작해 장르상 사전시상이 이루어 집니다. 인디, OST상이 시상되며 가호&세션의 ost다시 듣기 이날치의 별주부이야기도 진행됩니다.

 

 

 

 

샛째날에는 정세운이 출연 락, 세션상 장르상도 진행됩니다. 올해의 루키, 신인들의 스테이지와 장범준의 공연도 있습니다.

 

 

 

 

마지막날은 본 시상식으로 방탄소년단, 임영웅, 영탁, 아이즈원, 오마이걸, 몬스타엑스, 더보이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사이먼도미닉, 코드쿤스트, 잔나비가 출연합니다.

 

 

 

 

 

올해의 아티스트 MMA2020의 TOP10은 김호중, 방탄소년단, 백예린, 백현, 아이유, 오마이걸, 임영웅, 지코, 블랙핑크, 아이즈원이 차지했습니다.

 

투표 결과 BTS 1위, 임영웅 2위, 아이유가 3위를 차지했습니다. 

 

 

멜론 뮤직어워드 역대 수상자

 

 

 

올해까지 12회를 맞이하는 멜론뮤직어워드는 매년 10명의 아티스트를 뽑았는데요. 역대 수상자 모음입니다. 아이유와 엑소는 7회로 최다 수상하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엑소는 데뷔후 올해까지(백현)매년 수상하고 있네요. 아이유 역시 데뷔부터 꾸준히 수상했습니다. 다음으로 방탄소년단, 씨스타, 2NE1이 5회, 비스트와 빅뱅이 4회 수상했습니다. 

 

 

 

 

내일부터 진행하는 MMA2020 즐거움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댓글